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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19학년도 홈페이지 점검 개선 방안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2019학년도 홈페이지 점검 개선 방안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2019학년도 홈페이지 점검 개선 방안 안내
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19-06-13 조회 391
첨부 hwp 홈페이지 점검 개선 방안.hwp

 

4월초 정보시스템 홈페이지내 [홈페이지 관리 담당자 설문 진행]에서 공지드린 바와 같이, 

설문결과를 기반으로 도출된 개선 방안을 안내드리오니

홈페이지 업무 수행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점검 개선안 주요 내용

구분

개선안

주요 내용

유지

홈페이지 점검시기

4

변경

홈페이지 점검서 제출시기

 2(상반기: 1학기 / 하반기: 2학기)

신규

홈페이지 점검 프로그램 개발

 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

 -홈페이지 점검사항 작성

 -홈페이지 점검결과 제출 시 전자결재로 연동

 -홈페이지 점검 및 수정에 대한 이력 관리

 -홈페이지 점검결과 통계 산출

 

하계방학 개발 후, 2019-2학기부터 사용 예정

신규

홈페이지 메뉴정리

 불필요하거나 미사용 메뉴에 대한 정리작업 분기별 진행

신규

홈페이지 콘텐츠 조사

 홈페이지 콘텐츠 갱신 및 현행화 조사 시행

수시, 정시 모집기간에 맞춰 회람 발송

신규

홈페이지 점검결과 피드백

 홈페이지 점검결과 및 추가 점검사항 정리하여 전달

보완

홈페이지 담당자 교육

 1회 이상 논산/대전 진행

 -홈페이지 관리의 필요성 및 시스템 사용 안내

 -홈페이지에 대한 담당자 의견수렴(질의응답)

신규

홈페이지 안내 메일

 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메일 발송

 -홈페이지 관리·점검에 관한 정보 및 독려 안내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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