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umanity
인간중심 가치 추구
전략과제 | 추진 과제 | 과제 유형 * | |
---|---|---|---|
H1. 생애 전 주기 교육 시스템 구축 |
H1.1 입학에서 졸업 후 교육까지 연계 지원 |
1. 졸업역량 및 시기성과 평가 기반 학생역량 강화 | R |
2. 졸업 후 교육 및 평생교육 연계 교육시스템 구축 | R | ||
H1.2 교수 생애단계별 교수개발 프로그램 운영 및 지원 |
1. 교육 영역별 역량 강화 | R | |
2. 교수 직급별 역량 강화 | R | ||
3. 의과대학 보직자 전문성 강화 | R | ||
H2. 공동체와 글로컬 서비스 러닝 확대 |
H2.1 학생의 사회참여 서비스러닝 프로그램 확대 |
1. 지역공동체를 위한 서비스러닝 프로그램 확대 | R |
2. 글로벌 서비스러닝 프로그램 확대 | R | ||
3. 의과대학 졸업인증기준의 체계화(봉사영역) | I(실행) | ||
H2.2 교수의 사회참여 프로그램 확대 |
1. 글로컬 교육 및 봉사 프로그램 지원 시스템 구축 및 유지 | R | |
2. 지역사회 연계 보건의료 교육 및 봉사 | I(실행) | ||
3. 해외 보건의료 교육 및 봉사 | I(실행) | ||
H3. 환자안전 중심의 새 교육과정 개발 |
H3.1 환자안전에 근거한 교육프로그램 운영 |
1. 환자안전 교육과정 개발 | I(실행) |
2. 환자안전 교육과정 운영 및 | I(실행) | ||
H3.2 인문사회의학을 포함한 교육프로그램 운영 |
1. 인문사회의학 신교육과정 개발 | R | |
2. 인문사회의학 교육과정 운영 및 질관리 | R |
* [과제 유형] R: 일반과제 I(실행): 실행 혁신과제 I(정책): 정책 혁신과제